|
2026-06-24 17:05
조회: 221
추천: 0
서로 한명잡고 깐부로 챌섭 펫장비작 하세요진짜 싼마이로 하려면 본섭 프펫마50퍼 2천정도 하는데 이걸로 싹밀고 챌섭에서 펫장비순백 100%로 횟수올려서 나머지는 코인샵으로 때워도 되고 아니면 프펫마 100퍼로 밀어서 해도되고
순백이 챌섭이 2배는 더 싸서 전자를 추천하긴해요 챌섭에서 프펫마3부위 하려면 70억가까이 드는데 두명이서 하거나 2계정으로 하면 7500캐시 + 전자로하면 6억이면 끝납니다 깡마력 120차이 개크고 보스코인샵 개부족함 ㄹㅇ 도와주신분 사랑해요
EXP
329
(28%)
/ 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똬리틀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