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38
조회: 142
추천: 0
하적솔까지 하려면 많이빡세네![]() 11.5찍어야 하적 115퍼 나오던데 지금보약때매 뻥투력인거 감안하면 한 4천은 올려야되는데 쉽지않을거같음 ㅜ 익세 카링 하검 2인 가자니 좀 오버스펙이고 애매하넹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