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살 쉬었음 청년 2년하다가 이번에 중견 게임그래픽 리소스 디자이너로 취직했는데
포폴도 그렇고 애당초 게임 원화베이스로 공부해왔어서 이펙트,도트,애니메이션 이런거 하나도 모르는데
운좋게 붙었음.. 진짜 왜 붙었지

이제 담주 월욜날 첫출근인데 신입한테 많은걸 바라진 않겠지만
디자인이다 보니까 평소 기량의 1도 안나올까봐 넘 걱정된다

이번 챌섭 업뎃까지만해도 결과 안나왔었는데 얼결에 붙다보니까 메이플 재밌게하다가도 자꾸 생각나서 손에 안잡히네

직장인 형들.. 내가 너무 지레 겁먹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