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충전은 해놨는데 막상 패스를 살려고 하니 누구를 줘야할지 모르겠네요... 둘중에 어디에 주는게 좋을까요?

A : 본섭에 있는 본캐한테 주기 검마 제외하고 검밑솔 다 제일 높은 난이도로 잡고 있습니다 (현재 흔적 975에 데미안까지 잡아 놓은 상태입니다)

B : 챌섭에 있는 부캐한테 주기 근데 아직 하스우만 잡힙니다(퀘스트만 받아놓고 아직 진행 안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