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44
조회: 133
추천: 0
제네패스를 누구를 줘야할까요?캐시충전은 해놨는데 막상 패스를 살려고 하니 누구를 줘야할지 모르겠네요... 둘중에 어디에 주는게 좋을까요?
A : 본섭에 있는 본캐한테 주기 검마 제외하고 검밑솔 다 제일 높은 난이도로 잡고 있습니다 (현재 흔적 975에 데미안까지 잡아 놓은 상태입니다) B : 챌섭에 있는 부캐한테 주기 근데 아직 하스우만 잡힙니다(퀘스트만 받아놓고 아직 진행 안된 상태입니다)
EXP
1,128
(64%)
/ 1,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츤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