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2초뚝 쓰고 있는데
1. 보마가 아버뚝 2초로 바꾸고 극딜 시간 맞춘다
2. 걍 스탯뚝 쓰고 따로 극딜 박는다
3. 그냥 내가  2초 기다렸다가 박는다

셋중 뭐가 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