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8:08
조회: 201
추천: 0
근데 루시드 3페 피통은 왜낮추라고하는거임?보스가 30분에서 20분되고 피가 2/3된거지 유저들 딜이 줄어든것도 아니고 다른보스들도 컷내려간거 아니고 시간만 줄어든거잖음
루시드 3페 피통깎으면 루시드만 컷 ㅈㄴ 내려가는데 루시드 3페를 너프하라는건 어센트가 약해졌기때문임. 어센트 나오고 루시드 컷내려가서 좋아했는데 컷다시올리지말고 빨리 피통줄여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