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레테 익스우솔플정도까진 키울의향있음 재밌어서
근데 챌섭 오늘 280찍을거같은데 메획템 도로팔까 흠..
285는 사냥 거의안해도 챌섭 막바지 찍히지 싶은데
챌섭 290찍을거면 사냥 더해야하니 못팔고...
익스우솔플정도스펙이면 보통 레벨 몇에 주차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