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힐라 뭔가 이번 챌섭 되게 쉽다 느낌이었는데 듄켈은
의외로 빡세더라

진힐은 사실 후반부에 집중력 떨어져서 아차하는 사이
실카하는게 스트레스였는데 20분화되면서 체감 난이도가
확 줄어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