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진힐에서 도핑값 2억은 쓴듯 ㄹㅇ



이건 찐모 배율

템셋 참고하실 분은 참고하삼

본섭 메소 60억 정도 끌어왔고

4여명 윗잠 18퍼 사와서 추옵이랑 에디공10 띄워줌

10성짜리들은 샤타때 17달 예정

골클벨은 완제 10억에 샀음


앵컴 솔에르다 1단계 샀고 헥사 2까지 떡작함



결계는 에픽 7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