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43
조회: 186
추천: 0
이번챌섭 난이도 진짜 편하긴하다17성 장신구 사는데 대충 40억정도썻는데 사파이어달리네
보스패턴 완화도 ㅈㄴ큰거같고(진힐라 윌) 사냥은 그냥 신창섭 쇼케 봤을때 좀슴슴하다 생각들었는데 인게임플레이는 그 어느 챌섭보다 편안하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