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성 장신구 사는데 대충 40억정도썻는데 사파이어달리네

보스패턴 완화도 ㅈㄴ큰거같고(진힐라 윌)  사냥은 그냥 신창섭 

쇼케 봤을때 좀슴슴하다 생각들었는데 인게임플레이는 그 어느 챌섭보다 편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