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9:45
조회: 138
추천: 0
챌섭사냥 먹는 조각정도는 걍 쓸까본섭에서 매주 22억정도 송금가능하고
챌섭캐 현재 276, 검밑 사파이어 챌섭 끝까지해서 285 챌린저달고 본섭 SSS 할예정 어차피 끝까지하고 유챔 주보돌이까지 할건데 먹는 조각정도는 그냥 헥사강화할까?? 방학에다가 3누스라 앞으로 이만큼 사냥할일 없을듯 원활한 챌린저를 위해서라면 팔고 템사는데 보태는게 맞는거같기도 하고
EXP
46,740
(57%)
/ 48,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계탑최하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