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0:23
조회: 128
추천: 0
챌섭 뚱성비 질문챌섭에서 챌린저도전하는 뉴비입니다..
예전 루나에 유니온6천정도 키웠구 200몇개 나머지 120 140둘둘 입니다 뚱성비를 쓰면 바로 200이 찍힌다고 알고있는데 여축겸 보스에 좋은 링크용으로 뚱성비먹여서 챌섭에 키우다 리프하는건 별로일까요? 레테 엔버 이런류로 생각중입니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