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가을쯤만 해도 이정도 아녔는데  20분화가 큰건가 그 사이에 또 완화가 있었나 모르겠지만
림보 발드 이런건 안가봐서 모르겠고 그 이하는 이제 난이도 거의 체감 50퍼 정도 같은데 말도안됨 이거
내가 칼로스 같은 보스 진짜 싫어해서 잘 못잡고 오래 걸렸었는데 복귀하고 첫트에 투력 절반으로 노래 들으면서 잡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