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1:37
조회: 176
추천: 0
와 메이플 보스 진짜 완화 많이 해줬네작년 가을쯤만 해도 이정도 아녔는데 20분화가 큰건가 그 사이에 또 완화가 있었나 모르겠지만
림보 발드 이런건 안가봐서 모르겠고 그 이하는 이제 난이도 거의 체감 50퍼 정도 같은데 말도안됨 이거 내가 칼로스 같은 보스 진짜 싫어해서 잘 못잡고 오래 걸렸었는데 복귀하고 첫트에 투력 절반으로 노래 들으면서 잡히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