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2:24
조회: 175
추천: 0
메짱님들 요즘 유챔캐는 8에테가 정배임?? 아케인 별루???아케인이 모멘텀 돌리기 좋다던데
솔직히 유니크끼는건 에바고 레전낄건데 골큐 ㅈㄴ쥐똥만큼 줘서 있으나 없으나 일듯해서... 그럴거면 8에테가 오히려 가성비아닌가해서 요즘 방어구메타가 뭐임??
EXP
141
(41%)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치사토] ray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쿰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