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인이 모멘텀 돌리기 좋다던데
솔직히 유니크끼는건 에바고 레전낄건데 골큐 ㅈㄴ쥐똥만큼 줘서 있으나 없으나 일듯해서...

그럴거면 8에테가 오히려 가성비아닌가해서
요즘 방어구메타가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