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아42 계정을 2년전에 판적이 있는데 최근 두달전에 2대주에서 3대주로 넘어가고 2대주랑 3대주랑 

자세히는 모르지만 친목흔적?그런거땜에 둘이 싸우고 3대주가 한달만에 4대주한테 계정을 팔았음.

나는 일단 4대주까지 인증해주고 끝난 상태인데 이게 벌써 4대주까지 넘어갈줄은 몰랐는데 

더 넘어가면 만약 중간에 누가 사기치거나 그럴일이 생길수도 있나? 뭐 나한테 피해오는건 없겠지?

이렇게 빨리 주인이 바뀔줄은 몰랐어서 좀 당황스럽네 내가 4대주한테 이제 판매하지 말라고 할 

권한도 없을테고 뭔가 더 넘어가면 사고날거같은데 괜찮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