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23:37
조회: 188
추천: 0
첫주차 마무리.. 나 챌 찍을수있어?270
블베농장 4개 안쓰고남김 내일부터 쭈욱 다쓸듯 하스데 + 노진제외 노말검밑 클 노진 170퍼라 가능한데 시간이없어서 포기; 낼부터 여명 대충 주워와서 검밑+노말메이린 이렇게 깨면서 메할일 꾸준히 할 생각 ㅠ + 보마 ㄹㅇ 성능은 좋은데 왜 존다는지 알거같음 ㅠ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치사토] 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