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은 빨리 하고 챌린저는 천천히 달 계획이긴 했는데 돈을 잘못 써서 카더스크 까지 밖에 못 잡은게 너무 아쉽다...
그래도 이번 주부터는 검밑솔 다 될 듯?

뭔가 뒤쳐진 느낌이긴한데... 나름 재밌게 즐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