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국방부 대변인의 자리에 존나 병신 같은 새끼를 앉혀놔서 논란이 커지고 있는데 얘네들은 아무런 생각도 없고 아직도 젊은 여자들한테 존나게 찝쩍거림

안 그래도 인구수가 적은 2030 남자들 다 갈려나가면 다음 타겟은 스윗영포티들이 될텐데 지금 본인들에게 위기가 안 닥쳐오니깐 그냥 나 몰라라 하는 식으로 일관 중임

진짜 개병신 세대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