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로 아버 하고 있는데 1주차는 스데미만 하드로 잡고 이번 2주차부터 검밑솔 다 잡고 있습니다. 지금 무기가 보공공 정옵을 이미 맞췄는데 블큡, 골큡 합쳐서 대충 100개? 정도 있습니다. 대적자 화에큐로 해방무기 에디 맞춘다는 마인드인데 그러면 남는 큐브들로 미트라 직작할 가치가 있을까요? 지금 미트라가 너무 비싸서 부담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