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22:11
조회: 77
추천: 0
제로 해방제로로 아버 하고 있는데 1주차는 스데미만 하드로 잡고 이번 2주차부터 검밑솔 다 잡고 있습니다. 지금 무기가 보공공 정옵을 이미 맞췄는데 블큡, 골큡 합쳐서 대충 100개? 정도 있습니다. 대적자 화에큐로 해방무기 에디 맞춘다는 마인드인데 그러면 남는 큐브들로 미트라 직작할 가치가 있을까요? 지금 미트라가 너무 비싸서 부담스럽네요..
EXP
505
(5%)
/ 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Kgd3343] 노래가 별로긴하네 ★☆☆☆☆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흙투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