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21
조회: 224
추천: 0
2주차 검솔이면 무난히 챌 찍히겠지검솔 될지는 의문이긴한데..
포뻥 되면 그냥 최소로잡아도 120퍼넘겨서 무조건되는데 심볼 16렙에 일퀘만 남아서 19안찍힐거같음 영끌 110퍼되면 함 도전은 해바야하나? 현재 헥환은 2.8 레벨은 278까진 무조건 찍히는데 280은 애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