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2:28
조회: 8,935
추천: 34
안녕하세요 30추글 챌섭길드 벌금 부길마 본인입니다원글링크 : https://www.inven.co.kr/board/maple/5974/6778224?my=chu
여러모로 제 경솔한 발언으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것같아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원래 주1회 수로필수+ 노블 잠긴사람은 수플해야 다음주에 풀어주는 45포길드였는데 이번주되고 수로 풀어줄수있냐는 문의가 몇개와서 길마님이랑 얘기해서 다조5개받고 풀어주자 했거등요,, 인벤 박제당했다는 얘기 듣고 와서 글을 보는데 아 부길마가 길마몰래 슈킹하는거라고 보일수도 있겠구나 내가 의도전달을 잘못했구나 싶어서 오해도 풀고 사과드리려고 인벤 1렙아이디 부랴부랴 찾아왔습니다 뉴비님!! 미안해요!! 길마몰래 슈킹하는거 아니구 허락받고 하는거구요!! 원래 의도는 뉴비분인거같아서 3개해줄테니까 다음주부터 잘 치라는거였구요!! 그래두 다른 사람들 열심히 쳐서 노블받았는데 아예 안받으면 안될거같아서 그런얘기한거였어요!! 혹시 글쓴 뉴비분이 이글 보시고 연락 주시면 사과의 의미로 다조5개 드릴테니까 보시면 연락 꼭 주시고 다조받아가세요 사과 원하시면 따로 사과도 추가로 드릴게 +저희 길드에서 노블구제로 걷은 다조는 길마랑 부길마의 사리사욕을 위해 사용됩니다 이유는 라이트 45포길드에 챌섭에만 운영할거라 이벤트같은걸 하긴 좀 어중간하더라구요,, 다들 일반인분들이고 서로 모르고하니까 친목이벤트같은거 하기도 뭐하고 뉴비분들이 꽤 계시다보니 47이상올리기도 애매하고해서 그런거였어요 길드명은 저희길드 다 일반인분들이라 피해를 끼칠거같아서 따로 명시 안하겠슴다,, 이글이나 사건이 문제가되면 제가 나갈테니 혹시라도 길드명 파묘나 길드원분에게 피해를 끼치는 행위는 자제해주시면 감사할것같아요 ![]()
EXP
25
(25%)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순] 지듣노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김키드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