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25
조회: 212
추천: 0
이번 챌섭은 개쉽다그냥 본캐 재획만 하는데 276이야;; 완화를 얼마나 때린건지 챌 찍기 존나 쉽겠네...
작년에는 마스턴가 겨우겨우 찍고 챌섭에서 일퀘 끝까지 하고도 280 겨우 찍었는데 레잠은 본캐에 써도 될 것 같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