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6:58
조회: 180
추천: 0
뉴비 줫같다이번 샤타 없어서 검마 깰거면 어차피 스타포스 강화 해야해서 눌렀는데
기계심장 17>18가는데만 3번 터졌다 씨발련 개빡쳐서 10성이던 트왈마 파풀마 데브펜 다 17성 달고 멘징 해야한다는 마인드로 데브펜 트왈마 18성 달아줬다 기계심장 3펑은 씨발 15>16원펑맨 당하니까 머리 개뜨거워 지더라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