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28
조회: 103
추천: 0
선생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 ![]() 현재 템셋팅 상태고 환산7만중반에서 8만정도까지는 찍고싶은데 템셋팅을 어떻게 가져가야 할까요? 엠블은 버리고 미트라 방공공21퍼 사는게 이득 일까요 아니면 윗잠 방공공 노리고 킵하는게 맞을까요?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EXP
90
(90%)
/ 1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호여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