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템셋팅 상태고 환산7만중반에서 8만정도까지는 찍고싶은데 템셋팅을 어떻게 가져가야 할까요? 엠블은 버리고 미트라 방공공21퍼 사는게 이득 일까요 아니면 윗잠 방공공 노리고 킵하는게 맞을까요?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