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0:01
조회: 237
추천: 0
챌4가 진짜 돈쓰는 맛이 있다![]() 챌3이랑 비교해서 너무 빨라서 진짜 지갑이 술술 열리네 제네패스만 산다고 해놓고 챌패스까지 질러버림;; 카이 잡기까지 거의 6주정도 걸렸는데 2주만에 메이린 잡아버리니까 못참아버림...... 챌패스 지르고 274찍고 벌써 노세까지 잡아버리니까 속도감 미치네 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