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3이랑 비교해서 너무 빨라서 진짜 지갑이 술술 열리네

제네패스만 산다고 해놓고 챌패스까지 질러버림;;

카이 잡기까지 거의 6주정도 걸렸는데 2주만에 메이린 잡아버리니까

못참아버림...... 챌패스 지르고 274찍고 벌써 노세까지 잡아버리니까 속도감 미치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