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47
조회: 232
추천: 0
검마 106퍼 이칼 101퍼 뜨는데..5만좀까지 500점 남아서 둘 중 하나는 깨고 결계 하려하는데
1. 둘 중 뭐가 나을까요? 2. 아케인 1330인데 피방 가면 좀 더 높아지나요?
EXP
111,540
(6%)
/ 135,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루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