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는
윗잠 마 21 , 에디유닠 올리고 조금 돌려서 마12 + 인9 14급 확보

하트는 레전 보내서 18퍼 떳으니 일단 쓰고

똥블렘은 윗잠 마12 + 올탯 6 아랫잠 마9로
최대한 버티다가 미트라 싸지면 사야지

담주 해방하면 윗잠 큐브던지고
에디는 임시로 쓸 마9 한줄만 뽑고
다음 미라클 뭔가 금방 올거같으니 큐브 모으면서 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