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2:28
조회: 140
추천: 0
이번챌섭 굉장히 재밌다아버 개편 때문에 성장 간격 더 촘촘해져서 그런가 돈은 렌 때보다 훨씬 덜 썼는데 중간에 막히는 기분이 없었음
오히려 그래버리니 오랜만에 최소컷도 다시 하게 되더라 검마 102퍼 세렌 116퍼 해봤는데 레테가 너무 편해서 그런가 검마는 1극남고 세렌은 거진 3분 넘게 남고 깸 아마 메생 첫 챌린저 이번에 딸 거 같네 근데 창섭이형 도전의 문장도 손 좀 봐주면 안 될까 보스는 다 깼는데 아버 업그레이드를 못 해..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