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선물받은 이모티콘보는데
대머리 앤뭐고 이건또뭐야... 대머리앤 직업이뭐임??
아니 왜 헤카테가 ....아..
주셔서 좋긴..좋은데요... 이 이모티콘을 쓸날이올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