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실 3때는 1분 40초 정도마다 회수했더니 정상적으로 4시간 반쯤에 메제 채웠거든

근데 지금 겨울2에서 사냥하는 중이고 여긴 파운틴 쿨때문에 2분 맞춰서 회수하는 중인데
6시간 사냥했는데 아직도 메제가 안 채워짐..

몹 새는 곳 있나 봤는데 그것도 아니고 뭔지 모르겠네

다조 거의 50개 먹은 거 보면 드랍은 정상인 것 같긴 한데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