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무기는 적당히 윗잠 레전 2~3줄 에디 유니크 1.5줄 목표
해방하고 옵 적당히 뽑아도 1억은 못넘겟지 9천쯤 되려나????

아직 6차헥사스탯 3번째꺼 못뚫긴했음 +에디에픽 2줄 진행중인거 3개
(오늘은 등업만 해놓고 2줄은 메멘토 브론즈 에디셔널 큐브로 띄울 생각)

이거까지 뚫고 에디에픽 2줄 좀 띄우면 1억 되려나?? 흠 아슬아슬하네 될꺼같기도 하고


1억따리로 하드 메이린 될려나.. 돈 더 써야하나......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