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뭐 쌍팔년도 02년도마냥 국위선양 국가 인지도 홍보가 중요한 것도 아니고
세금 수천억 퍼줘봤자 뒤에서 죄다 슈킹하고 감독도 감독인데 애초에 선수부터 이기려는 의지가 몇몇 빼고 없는 수준이고 (다늙어빠진 손흥민 언급하면 개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