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8-17 12:28
조회: 1,012
추천: 0
[PC] 몬린이 장비 질문드려요지금 스토리는 오도가론까지 했구요(구조신호로 도움받아서) 장비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지금 장비는 이렇구요.. 안쟈나프 잡아서 한손검은 블레이드엣지로 강화했어요 ![]() 만들 수 있는 장비는 여기까지에요 방어구 뭘 해야 할지..이벤트장비인 풀드레스 만들어야되나용
EXP
86,271
(85%)
/ 87,001
|


레노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