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페토 이펙트가 이쁘긴 해도 슬슬 질리는 참이었는데

이번 갓-패치로 흑랑조 태도도 쓸 수 있게 되고

외형 선택지가 되게 폭 넓어져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기왕에 나올거 무페토 무기 색상도 바꿀 수 있음 좋았을텐데

폭파인데 용속 보라색 불이 나온다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