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 

 자자미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있습니다. 왜 하필 갑각류따위를 헌터공식시험에 쳐넣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아무리 제가 발컨이라지만 뭐가 이렇게.. 

 후

 저기 공략도 다 읽었는데, 아무리 해봐도 스텝으로 자자미를 피하는 게 쉽지 않더군요, 그냥 제쪽으로 쭉 때리는 거랑 옆으로 때리는 게 확률이 반반이라 피할때도 있고 못 피할때도 있는데 자꾸 그게 누적되다 보니 죽네요

 흠 -_- 

 방어구가 구려서 그런가 제가 아직 150z짜리 갑옷들을 입고 있거든요, 무기는 팔라딘. 

 재료 모으기가 귀찮았어요 ㅠㅠㅠㅠ

 자자미를 사이드에서 공략하라는데 사이드로 어떻게 가야합니까. 막막하네요. 사이드로 가면 자자미가 옆으로 때려서 나뒹굴고, 정면에서 얀쿡처럼 롱스텝 쓰자니 짧고, 스텝 세번쓰자니 스테미나 고갈이 심각하네요. 

 막아도

 막아지지도 않고

 방어구를 새로 바꿔야 하는건가영.. 

 무기를 강화시켜야 하는건가영.. 답이 안 보여요 ㅠㅠㅠㅠ 
 벌써 2번이나 죽었습니다. 젠장 ! 자라미! 왜 안 죽는거야! 아무리 때려도 죽지 않는 자자미. 
 친구한테 조언을 구했더니 자꾸자꾸 발컨발컨 그것도 못잡냐못잡냐 이러길래 한대 칠뻔했습니다 ㅡㅡ. 뭐 초보일 수도 있는거지! 안그렇습니까!  ...... 아무튼, 자자미를 정면에서 바라보면서 싸우지 말고 사이드로 이동해서 공격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스텝을 밟아야 하나요. 또 등껍질은 언제 떄립니까. 도무지 기회가 안생겨요, 스텝은 3번이 한계인걸요..

 -...... 

 저 몬스터 공략에 있는건 은근히 다 파티풀 위주더군요. 전 솔플이 좋은데. 엉엉엉

 자자미 가는 분도 안계시고, 역시 제가 발컨인겁니까? 

 ...컨트롤 늘려서 가야하나요? 아니면 장비빨로 밀어부쳐야 합니까.... 하아.... 사이드로 못가겠어요 .. ,..... 대체 고수분은 저런 몹보다 강한 애들을 어떻게 요리하시는지, 참.. 발컨인 저는 엄두가 안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