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들 왕 넬기 고슴도치는 잡으셨는지요 

이번 역전왕을 끝으로 아이스본만 기다려야 하는게 많이 아쉽네요 ...

이미 많은 분들께서 왕 넬기 수렵이 끝났을테지만 조금이나마 쉽게 해보시라고 

부족하지만 올려봅니다.



오그메일 감마가 없으시다면 대신 맘가이라 메일b 를 끼시고 칼날연마나 심안, 포탄장전up 중 하나를 포기하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칼날연마를 빼는게 가장 좋을것 같네요 생각보다 황제금 폭린이 파랑 예리도와 초록 예리도가 길어 포격 데미지는 꾸준하게 들어갑니다. 

무기는 커강을 제일 많이 할 수 있는 금빛 건랜스 폭린을 하였는데 회복 / 회복 / 슬롯 을 하였습니다
저는 하나 밖에 없어서 솔베히 용으로 겸해서 쓰는거라... 넬기만 잡으실 분들은 회복 / 회복 / 회복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꼭 금빛 건랜스가 아니더라도 확산 레벨4 이면 어느 건랜스도 충분히 사용가능합니다. 예로 가이라 버스터 물과
가이라 버스터 폭린이 있겠죠 콕 딜을 조금이라도 더 넣겠다 하시는 분은 무기를 바꾸셔도 무방합니다. 
대신 정령의 가호가 3 → 2 가 되요 ...

귀마개 5로 표효에 딜 타이밍 뺏길 걱정없고 가드성능 5로 가드시 나오는 데미지는 최대한 줄였습니다. 파극과 짭파극(점프공격), 박치기 후 가시 뿌리기는 가드시 데미지가 들어오지만 펑펑 2~3방이면 충분히 커버칠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아무리 포격 건랜스라지만 포격 전 선 찌르기가 나가야 하기 때문에 심안이 들어갔으며 건랜스 특유의 예리도 소모방지
를 위해 칼날연마를 넣었습니다. 

내진을 넣을까도 했는데 그런 상황이 생각보다 잘 나오지 않더군요 그래서 필요없다 생각해 넣지도 않았고 평소에 넣던 기절내성도 빼버렸습니다. 큰 공격이 한대 한대가 너무 강력해서 비약을 먹어야하거든요.. 연타로 얻어 맞을일이 생각보다 없습니다. 가드만 올리고 안쪽으러 들어가 콕펑펑 퀵로드 만 해도 됩니다. 


표효도 회피 못하는 발컨인 저도 이 셋팅으로 14분 클리어 했습니다. 
이 커스텀이 정답은 아닙니다. 분명 저보다 더 사용하기 좋게 하신분들도 분명히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아직 왕 넬기를 못 잡으셨거나 좀 더 안전하게 사냥 하실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