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슈퍼 클린이의 글입니다

(+추가 7/18 쾌스트는 볼때마다 바로바로 클리어 합시다 나중에 결국 다 깨셔야합니다)

처음들어가면 뭘할지 모르겠는 삐약이들에게 공략글을 써주러 온 크린이 입니다

일단 처음에서 우리레드나스 누님이 하라는 것을 따라갑시다. 여기서 기초적인 것들을 알 수 있습니다 [체인(블럭 이용), 여신, 상점, 훈련, 승급,  용사스킬, 개조, 베이커리, 친구용사 사용 등]

초반엔 이 조합을 이용합시다 그리고 처음 상점에서주는 머스캣과 1-8을 깨시면 3랩이 되는 동시에 주는 아리아는 아직은 쓰지말고 1-10까지는 수녀와 마법 학생를 사용해서 보석 받고 1-11부터이 조합을 씁시다 (보석은 소중하니까요 ♥) 그리고 간혹 시나리오를 돌때 동료가 되는 아이들이 있는데 일단은 고여 모셔둡시다.
아마 튜토리얼 도중에얘가 뜨는 데 아무것도 사지마세요. (물론 나중엔 티켓과 열쇠, 지도 상자를 살 때는 사용되는데 우린 크린이잖아요)

자 이제 달리고 달려 골렘까지 왔을 겁니다 혹시나 골렘이 막히시는 분들은 밑에 사진처럼 골렘의 체력 밑에 sp게이지가 다 차오르고 공격모션을 본 뒤에 세라를 사용하여 버티시고 WAVE 1~5에서 아리아 블럭과 레온의 특수스킬을 가지고 오면 수월하게 깰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이제새로운 여신과 나즈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즈룬을 이용하여 새로운 조합을 만듭시다.

사막 1-1를 클리어 하시면 이런 알림창과 함께크퀘의 핵심인 전설용사를 만날수 있는 고대의 던전이 나옵니다.

하지만 바로 사막에 들어가지말고 미리 숲 쾌스트를 깨고 들어갑시다 나중에 다 깨셔야 합니다

결투장에선 주간보상으로 다이아를 얻고 이길시 명예와함께 고기도 줍니다. (결투장은 처음에 골드를 목표로 잡으세요)
티켓은 자연적으로 2시간마다 1장씩 나옵니다
고대의 던전은 빵,돈,명예,전설용사,간혹 가루나 철을 얻을 수 있습니다.(참고로 고대의 던전은 열리고 닫히는 것을 반복하는 것이고 최초 보상은 계정당 1회만 받을 수 있습니다.)
열쇠는 20분당 1개씩 나옵니다.

저는 시나리오 위주의 공략을 쓸꺼니 고대의 던전과 결투장은 이만 끝 우리는 딜러(나즈룬)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체인 반응을 이용해서 전투를 해야합니다

이것이 나즈룬 스킬설명 입니다 파란색 글씨로 되있는 설명을 읽어보면 3체인 후 사용하는 블록은 1회 모든야수를 부릅니다.
←3체인 뒤 1체인 사용←1체인사용시
딜량부터가 엄청난 차이가 나니 용사를 얻으시면 스킬을 한번씩 읽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아리아와 레온은 자신 블록사용시 반응 용사입니다. 블록을 사용하면 즉각 패시브가 발동됩니다.)

그럼이제 숲 관련 쾌를 전부 클리어하고 사막으로 들어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