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보다 나이 많은 형님들 대하는 법을 모르겠음

어렸을때 제 주변에는 누님들은 있어도 형님은 단 한사람도 없었고, 남자애들 무리에 가면 항상 제가 가장 나이가 많았었음.

어린시절에 알던 형님이라곤 어느날 아침 우연히 티비에서 봤던 짜잔형밖에 없음

형님을 대해본적이 없어서 그냥 '윗사람이면 무조건 격식차리고 예의바르게 하면 된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그렇게 하다보니, 다른 친구들처럼 말 놓으면서 형 형 오늘 놀수있어? 이런식으로 편하게 대하질 못하겠음

도와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