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윈스턴 연습하면서 다른사람들 가르치는 용도로 
정리해둔 내용인데 둠피버프먹고 호그메타 오면서 관짝에 못박혀버린 기념으로 올려봐요
언젠가 다시 윈스메타가 오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윈스턴학개론>

1. 기본 스킬의 이해 

- 베이직한 문제점
 테슬라 캐논 에임이 안따라줌
1.에임이 느리게 따라간다 (감도 높이기)
2. 너무 빠르게 따라가서 추월한다 (감도 낮추기)
(감도를 바꾸자)


 - 점프팩을 활용한 데미지주기
   점프팩 데미지는 고정X 최소뎀, 최대뎀이 존재함
   가까이 맞출수록 데미지 높음 
 
직선 점프를 뛰었을 때, 가장 가까이 맞추기가 힘듬 처음에는
1.처음에는 각을 높게잡고 뛰어서 체공시간을 길게함 -> 길게하면 맞추기 쉬워짐
2.익숙해지면 각도를 점점 조절해서 직선에 가깝게 한다 (최대한 상대에게 붙어서 사용)
 
(활용 - 윈풍참)
점프팩 데미지 주기를 기본으로 착지할때 +땅에 떨어지기 직전에 평타를 섞으면서 떨어짐
(순간 데미지 100, 체력 200짜리 애들은 케어가 없다면 이후 윈스턴 지짐이로 무조건 죽음)


 - 방벽 활용과 진입각 잡기

방벽 활용 
- 뛰었을 때, 나를 보고 있는 사람이 많다면 바로 방벽을 빨리 깔고 때려라
 - 뛰었을 때, 나를 보고 있는 사람이 없고 다른곳을 보고 있다면 방벽은 늦게쓰거나 안써도 된다.

진입각
- 뛰었을 때, 너무 깊게 들어갔을때 빠져나갈 경로가 없으면 바로 포커싱 당하게 된다.
- 뛰었을 때, 겉으로만 뛰어서 딜만 살짝 넣고 다시 돌아오기 -> 어그로를 끌면서 궁게이지를 채워 살아돌아올 수 있음 

상대팀이 우리팀을 물러왔을때, 나도 빨리 적의 뒤를 물어줘야한다. (적의 힐 차단 및 어그로)
단, 혼자 뒷라인으로 진입시 점프팩을 맞추려고 하면, 상대가 동시에 포커싱을 하게됨 (잘못된 진입)
 혼자 진입할땐, 상대를 마주보지 말고 상대편의 뒤로 뛰어야함
다같이 포커싱을 할시 (타켓을 정해서 타겟에게 점프)
혼자 뛸때 - 갉아먹는 점프
같이 뛸때 - 잡아먹는 점프


 - 궁극기의 활용 
원시의 분노 200% 활용하기

가까이서 궁극기를 쓰는 경우 (가까이 궁극기를 쓸때 꼭 평타캔슬)
1. 좌클릭 - 날아간 거리 확인
2. 날아간 거리만큼 점프팩 사용 (최대한 가까이 가야 점프팩 최대 데미지를 줄 수 있음)
3. 반복 
평타+점프팩+평타+점프팩 = 총 4번 공격 가능

좁은곳에서 궁을 쓸 때 
1. 타켓을 몰아넣을 수 있는 공간을 찾고 그 공간을 보는 포지션을 잡아라
(점프팩은 앞에 누가 있어도 상대를 뚫고 지나갈 수가 있다.)

좁은곳에서 궁을 쓸 때2 (처음부터 벽에 있을때)
1. 정면만 보고 평타를 넣으면 안된다.
2. 에임이 위쪽을 향하게 두고 평타와 점프팩을 같이 써준다. 

윈스턴 궁극기 특징
체력이 1이 남던, 500이 남던 궁을 키면 체력이 1000이되어 순간 탱킹력이 
라인하르트 보다도 좋아지게 된다. 이점을 활용하여, 체력을 최대한 깎일때까지 버틴뒤 
최대의 효율로 체력 1000을 회복하면서 판을 뒤집자.

 - 점프팩 위치조절 연습하기
 
1. W를 누른 점프 (멀리 날아갈 때)
2. S를 누른 점프 (가까이 날아갈 때) 
2-1. 궁을 쓸때 흔히 w를 누르는데, 그러면 너무 멀리 날아가서 점프팩 데미지를 넣을 수 X, S키를 눌러 짧게 점프해서 데미지를 주자
윈스턴 궁은 평타 데미지가 쌘게 X, 점프팩 데미지가 강력하다, 그러므로 꼭 점프팩 데미지를 맞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