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즌6 1300점으로 마감하고 시즌7 배치고사 1500점대에서 시작 했어요

지난번 팀보이스 팁글 쓴걸 보신분이라면 알겠지만 이 계정은 딜러를 적극적으로 픽하는 계정이에요.
팀보를 잘 않하고 맘 비우고 플레이하는 계정이죠.

서론은 이만하고 모이라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하자면

제 모이라의 포지션은 서브힐 입니다.
딜 욕심에 힐을 포기하지 않는 모이라죠 케어 좋다는 말을 자주 들었어요.
왜 그런가? 힐 들어오는 느낌이 없는 모이라이기에 팀보로 "** 케어중"이라고 알려줬어요

딜도 좋은 모이라였어요. 
모이라 딜의 핵심은 약하지만 긴 사거리와 지속딜이라  생각하고 죽지 않고 바퀴생존으로 꾸준히 누적을 합니다.

골목길에서 정크를 만나면 정말 짜증 나는데 모이라는 구슬 던져주면 이 녀석이 피 회복수단이 없으니 자리를 옮기거나 쫄게 되더군요. 골목길 정크 괴롭히기 좋았어요. 2층 자리 잡는 정크는 디바 윈스 호출

겐지, 트레 괴롭히기 좋았어요 트레는 쫓아내는 위주의 플레이 어지간히 프리딜로 당하지 않으면 오히려 힐구슬 딜구슬 던지며 우클 지지는 모이라가 강해요 하지만 트레이서 쪼차가면 무한 힐팩 먹는 트레 않죽어요

겐지 용검쓰고 들어오는거 아니면 쉽게 당하지 안아요 역관광하거나 쪼차버려요.
어설프게 용검 다 보이게 들어오면 소멸로 거리 벌리면서 질풍 빠진 겐지 농락해요.
겐지가 머리위에서 용검쓰고 질풍 아끼면서 들어오면 당해야지 어쩌겠나요.........

상대팀에 디바 있으면 딜구슬 재미보기 힘들어서 짜증나요 디바 없는 쪽으로 던지거나 메카 터진거 확인하고 던져요.

모이라 궁은 충전이 빠르기 때문에 힐 게이지 부족하면 힐용으로 써버려요.
모이라 궁이 힐도 딜도 되기 때문에 힐용으로 썼다가 상황반전되면서 역관광 자주 나와요.

모이라 소멸은 자리야 중력장을 빠져나와요. 중력장 소멸로 빠져나오고 융화로 팀세이브하고 역관광 잼나요.

제가 경험한 모이라는 여러가지 임무를 수행할수 있는 하이브리드 였어요.
하이브리드의 장점이자 단점은 다재다능 입니다. 다 잘하지만 어느것 하나 특출난건 없어요
이것을 장점으로 써먹을수 있느냐 단점으로 부각되느냐는 플레이어의 몫이에요.

딜러로 활약하기엔 딜구슬 없으면 딜이 약해요
힐러로 확약하기엔 힐게이지 관리 안된 상황에서 힐량 ZERO
올라운더를 지향하던 분들에게 어울리지 않을가 생각합니다.

제가 모이라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는 뒤 힐러케어가 부족한 브실골 현지인이기에 케어가 좀 부족해도 살아남기 좋고
버티기 좋아서 입니다. 

뒤에 있다가 힐러 물리면 힐케어 해주고 딜 넣어서 쪼차주고 소멸로 거리 벌려서 수호천사 타게 해주고 등등 해줄수 있는 것들이 많고 내가 당해도 버티고 피하기 좋아서 너무너무 좋아요.

덧........

수능 끝나고 부족 급격히 수질이 더러워 졌어요. 멘탈들 챙기세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