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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격]]]]

[D.Va]
일반:
보름달의 은총: 생명력이 75 증가합니다.
빠르고 맹렬하게: 부스터가 활성화되어 있을때 융합포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질주하는 분노: 융합포 발사 중 이동 속도 불이익이 50% 감소합니다.
괴물같은 매트릭스: 방어 매트릭스 크기가 40% 증가합니다.
짖궂은 미사일: 마이크로 미사일 투사체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희귀:
부스터 강타: 부스터가 활성화되어 있을때 빠른 근접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흡혈 매트릭스: 방어 매트릭스로 막은 피해의 15% 만큼 치유합니다.
섬뜩한 매트릭스: 주는 피해가 방어 매트릭스 충전을 15% 만큼 재생성합니다.
미사일 무리: 마이크로 미사일 발사 갯수가 20% 증가합니다.
초시계: 자폭의 궁극기 비용이 15% 감소합니다.

영웅:
깜짝 놀랐지!: 메카가 파괴되면 자동으로 폭발해 8m 반경에 200의 피해를 줍니다.
탈출구는 없다: 융합포의 집탄율이 크게 증가하지만 발사 속도가 감소합니다. 무기 공격력이 100% 증가합니다.
삼키는 매트릭스: 방어 매트릭스 안에 있는 적이 모든 공격에서 15% 증가한 피해를 입습니다.
흡혈 강화제: 부스터 충돌이 5초동안 방어력을 25 부여합니다.
악마 둘: 마이크로 미사일 기술 충전 횟수를 1 추가로 얻습니다.

전설:
궁지에 몰린 여우: 잃은 생명력에 따라 공격 속도와 공격력이 최대 30% 까지 증가합니다.
야수의 굶주림: 방어 매트릭스로 막을 피해의 10% 만큼 궁극기 충전으로 얻습니다.
역부스트: 부스터에 적중당한 적은 1.5초 동안 치유가 차단되는 약화 효과를 받습니다.
반발 미사일: 마이크로 미사일의 피해가 15% 증가하고, 반동이 증가하며 폭발 범위도 25% 증가합니다.
흡수의 자폭: 자폭이 2초 동안 주변의 적을 끌어당기지만, 폭발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30% 증가합니다.

[라인하르트]
일반:
공포의 광란: 로켓 해머 공격 속도가 각 연속 공격 후 3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최대 3회 중첩).
집념의 행군: 방벽 방패 사용 중 적용되는 이동 속도 불이익이 85% 감소합니다.
질주하는 돌격: 돌진 속도가 35% 증가합니다.
흡혈 강타: 화염 강타가 준 피해의 25% 만큼 생명력을 치유합니다.
요절: 대지분쇄 궁극기 충전 비용이 25% 감소합니다.

희귀:
키네틱 덧불: 로켓 해머가 적중할 때마다 화염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합니다.
악마적 방어: 방벽 방패 내구도가 25% 증가하고 크기가 20% 증가합니다.
고통 교환: 방벽 방패로 피해를 200 막을 때마다 화염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헬파이어 강타: 화염 강타 투사체 너비가 25% 증가합니다.
석화: 대지분쇄의 기절 지속 시간이 25% 증가합니다.

영웅:
악마의 몫: 로켓 해머와 화염 강타가 적중할 때마다 방벽 방패를 10% 회복합니다.
섬뜩한 수혈: 방벽 방패가 6m 이내에 있는 아군 생명력을 흡수한 피해의 30% 만큼 치유합니다.
뼈 부수기: 제압당한 적이 4초 동안 25% 증가한 피해를 입습니다.
불지옥 무기고: 화염 강타 충전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증가합니다.
그을린 대지: 화염 강타가 땅에 적을 불태우는 흔적을 남깁니다. 흔적은 30의 피해를 줍니다.

전설:
악마의 분노: 잃은 생명력에 따라 공격 속도와 공격력이 최대 25% 증가합니다.
괴물 후려치기: 방패 밀쳐내기를 얻습니다. 방벽 방패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빠른 근접 공격을 사용하면 근처 적에게 피해를 주고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유령 방패: 돌진 중 방벽 방패가 활성화 됩니다. 밀쳐내기가 25% 증가하고 밀쳐내기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이글대는 묘비: 대지분쇄 후 3초 동안 로켓 해머를 휘두를 때마다 화염 강타를 날려 보냅니다.
절멸: 돌진 시 3미터 반경에 폭발을 일으킵니다.

[오리사]
일반:
성급한 빙의: 생명력이 50% 보다 많을때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재빠른 빗자루: 투창의 투사체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창조술사의 망토: 방어 강화 활성화 시 최대 생명력의 15% 만큼을 치유합니다.
강화된 두려움: 방어 강화의 지속 시간이 30% 증가합니다.
최면의 회전: 수호의 창의 지속시간이 30% 증가합니다.

희귀:
오한의 타격: 투창이 타격시 개량형 융합 기관포 과열도를 50% 소진시킵니다.
비전 에너지: 투창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합니다.
공허에서 온 투창: 12미터보다 멀리 있는 적에게 주는 투창 피해가 25% 증가하고, 밀쳐내기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거울 수호: 수호의 창이 투사체를 튕겨냅니다. 튕겨낸 투사체의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이지러지는 소용돌이: 수호의 창이 즉시 최대 개량형 융합 기관포 과열도를 50% 소진시킵니다.

영웅:
폭력이 낳은 것: 치명타 시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6% 증가합니다(최대 10배 중첩).
반발 투창: 투창이 50% 만큼 더 밀쳐내고 피해가 25% 증가합니다.
메가 괴물: 35% 느려졌을때 200% 추가 생명력을 얻습니다.
음울한 지령: 방어 강화 사용 중, 자신과 주위 아군이 이동 속도를 30% 얻습니다.
소환전: 대지의 창의 최대 피해 한도와 충전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전설:
흡혈 투창: 투창으로 피해를 주면 생명력이 100 회복됩니다.
저주 공유: 방어 강화 사용중 주위 아군이 방어도를 75 얻고 저지 불가 상태가 됩니다.
영혼 덫: 수호의 창으로 주는 피해가 방어 강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야간 비행: 수호의 창 시전 중 오리사가 자유롭게 비행할 수 있으며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으스스한 돌격자: 대지의 창이 초강력 증폭기를 떨어트립니다. 증폭기는 근처 팀원이 주는 피해를 15초 동안 50% 증가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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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겐지]
일반:
어두운 기습: 적을 뒤에서 공격하면 1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무서운 속도: 수리검 치명타 적중 시 공격 속도가 10초 동안 2% 만큼 증가합니다(최대 15회 중첩).
악순환: 질풍참이 피해를 입은 적 하나당 탄약을 3 부여합니다.
으스스한 탈출: 질풍참으로 피해를 주지 못하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40% 감소합니다.
반사 주문: 튕겨내기 지속 시간이 1.50초 증가합니다.

희귀:
미심쩍은 도약: 공중에 떠 있을 때 2단 점프를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유령 연기: 치명적인 피해를 입으면 연막탄을 활성화 해 적에게서 몸을 숨기고 3초 동안 처치되지 않습니다. 한 라운드에서 1번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손아귀: 질풍참으로 피해를 주면 다음 빠른 근접 공격 시 관통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투사체는 빠른 근접 공격의 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
업보: 튕겨낸 투사체가 25% 증가한 피해를 줍니다.
흡혈 튕겨내기: 튕겨내기가 초당 최대 생명력의 10% 만큼 치유합니다.

영웅:
몰려드는 수리검: 질풍참 적중 시 다음 기본 발사 수리검 투사체 3개가 적을 추격합니다.
핏빛 일격: 질풍참이 투사체를 튕겨내고, 적에게 적중한 첫번째 공격이 상처를 입혀 3초에 걸쳐 75 만큼의 피해를 줍니다.
뒤틀린 힘: 튕겨내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기본 발사를 누르면 튕겨낸 모든 투사체가 잠깐 동안 1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쓰라린 복수: 튕겨내기 시 막아낸 피해에 따라 8초 내에 질풍참을 사용하면 최대 50% 증가한 피해를 줍니다.
공포의 용: 용검의 첫 3번의 공격이 공격 속도를 가각 15% 증가시키고 지속 시간을 1.50초 증가시킵니다.

전설:
끝나지 않은 일: 기본 발사로 200 피해를 주면 다음 보조 발사 시 약간의 치명타를 입히는 수리검 9개를 날려보냅니다.
무서운 베기: 질풍참이 1회의 추가 충전을 얻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증가하고 처치로 초기화 되지 않습니다.
수리검 폭풍: 투사체를 튕겨내면 해당 공격자에게 유도되는 수리검을 날립니다. 수리검은 1의 피해를 줍니다.
달인의 수호: 튕겨내기가 모든 방향에서 보호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용의 숨결: 용검 공격 시 거대한 관통 투사체 또한 발사해 용검 피해의 100% 만큽 피해를 줍니다.

[리퍼]
일반:
뒤를 봐...: 적을 뒤에서 공격하면 헬파이어 샷건의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분노의 불꽃: 생명력이 50% 미만일 때, 헬파이어 샷건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정밀한 고통: 헬파이어 샷건 집탄율이 15% 증가하고 감소율 사거리가 25% 증가합니다.
유령 걸음: 망령화의 추가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재빠른 그림자: 즈림자 밟기 시전 시간이 35% 감소합니다.

희귀:
응징: 생명력이 50% 미만일 때 영혼 수확 지속 능력의 생명력 흡수량이 30% 증가합니다.
망령불꽃: 망령화를 종료하면 3초 동안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인내하는 망령: 망령화의 지속 시간이 33% 증가합니다
그림자 망토: 그림자 밟기 시전 중 최대 생명력의 25% 만큼을 추가 생명력으로 얻습니다.
그림자 활보: 그림자 밟기 충전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대신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증가합니다.

영웅:
영혼 폭식: 생명력이 가득 차 있을 때 생명력을 흡수하면 영혼 수확 지속 효과가 4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최대 25% 까지 초과 생명력을 부여합니다.
밤그림자: 망령화로 통과한 적이 받는 피해가 3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망령의 비행: 망령화가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자유롭게 비행 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음울한 장막: 그림자 밟기 순간이동 시 6미터 반경 내 적의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25% 감소합니다.
죽음의 춤: 죽음의 꽃 이동 속도 불이익이 사라지고, 추가 이동 속도를 25% 부여합니다.

전설:
영혼 수확: 처치된 플러이어가 영혼 구슬을 떨어트립니다. 영혼 구슬을 주워 궁극기 충전을 15% 얻을 수 있습니다.
흡혈 오라: 영온 수확이 12m 이내에 있는 근처 아군에게 영향을 줍니다.
죽음의 몫: 헬파이어 샷건이 생명력 45% 미만인 적에게 행운의 치명타 피해를 줍니다.
독성 오라: 망령화가 끝나면 리퍼가 근처의 적에게 3초 동안 매초 25의 피해를 줍니다. 결정타는 이 효과를 1초 연장시킵니다.
벗어날 수 없는 죽음: 죽음의 꽃이 범위 너머에 있는 근처 대상을 끌어당깁니다(최대 추가 범위 40%).

[솔저: 76]
일반:
사악한 원기 생명력이 20% 증가합니다.
퍼지는 폭력: 자신과 탐원의 장전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괴물같은 탄창: 펄스 소총의 최대 탄약이 5 증가합니다.
장난도 사탕도: 나선 로켓 발사 후 공격 속도가 1.5초 동안 15% 증가합니다.
치유 마법: 생체장 안에 있을 때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희귀:
근접 조우: 12미터 이내에 있는 적에게 20% 증가한 피해를 줍니다.
연소: 나선 로켓 피해가 대상을 불태원 6초에 걸쳐 60의 피해를 줍니다.
유령의 질주: 3.00초 동안 질주하면 탄약이 자동으로 재장전됩니다.
저절로 드러나는 심장 박동: 생체장이 1.0초 마다 파동을 방출해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첫 번째 파동은 적을 밀쳐냅니다.
저주받은 자의 방어: 생체장이 활성화 되어 있는 동안 모든 아군에게 75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영웅:
연속 도륙: 기본 발사를 누르고 있는 동안 펄스 소총이 적에게 맞은 총알 한 발달 기본 피해의 2% 만큼을 추가로 줍니다. 나선 로켓을 사용해도 이 효과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방해받은 공포: 나선 로켓 직격 시 대상이 3초 동안 35% 만큼 느려집니다.
사냥 중: 질주 중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받는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휴대용 물약: 생체장이 자신을 따라 움직이며 생명력을 10% 더 부여합니다.
도망쳐 봤자...: 전술 조준경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벽 뒤의 모든 적을 드어냅니다.

전설:
열추적 숨바꼭질: 나선 로켓이 솔저:76의 조전선에 가장 가까이 있는 적에게 유도될 수 있습니다.
고통의 대가: 나선 로켓 직격타 시 내 위치에 생체장을 생성합니다.
강력한 물약: 생체장의 지속 시간이 200% 증가합니다.
무서운 깜짝 선물: 전술 조준경 사용 중 펄스 소총으로 15 사격할 때마다 나선 로켓도 발사합니다.
끝없는 밤: 전술 조준경이 활성화 되어 있을 때 처치하거나 지원하면 전술 조준경의 지속 시간이 3초 증가합니다.

[애쉬]
일반:
데드락 헌신: 조준 시 이동 속도 불이익이 사라집니다.
인간사냥꾼: 지향 사격 시 다음 조준 사격 피해가 10% 만큼, 최대 100% 까지 증가합니다(재장전 시 초기화).
독사의 송곳니: 바이퍼의 탄창 크기가 25% 증가합니다.
으스스한 박차: 충격 샷건 사용 후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수리수리 마수리: 다이너마이트를 발사하면 탄약 3발이 장전되고, 다이너마이트의 재사용 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희귀:
유황: 불타는 적에게 약간의 치명타를 입힙니다.
불의 시련: 불타는 적에게 피해를 주면 궁극기 충전을 추가로 25% 얻습니다.
독사의 맹독: 최대 탄약이 50% 감소하지만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변신: 10m 보다 먼 거리에서 사격하면 조준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10m 이내에서는 지향 사격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하나 받고 하나 더: 충격 샷건 충전 횟수가 1 증가합니다.

영웅:
독사의 집착: 바이퍼가 같은 대상을 적중하면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오싹한 연소: 충격 샷건 발사 후 바이퍼가 탄환을 2발 재장전 합니다. 바이퍼의 다음 탄환 2발이 2.5초에 걸쳐 50의 화염 피해를 줍니다.
의식의 터: 다이너마이트가 땅에서 폭발하면 적에게 피해를 주는 불타는 영역을 만듭니다.
조각난 화염: 다이너마이트가 폭발해 세 개의 작은 다이너마이트로 분열합니다.
벨제밥의 불태우기: B.O.B.이 1초 더 머무르고, 착지 시 폭발을 일으키며 부딪힌 적을 불태웁니다.

전설:
영혼 흡수: 치명타 시 자동으로 탄약 1발을 충전합니다.
불꽃과 분노: 불타는 대상에 대한 바이퍼의 총격이 충격 샷건과 다이너마이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5% 감소기킵니다.
연쇄 반응: 대상이 불타는 중에 처치될 경우, 다이너마이트 폭발을 한번 더 일으킵니다.
두 번째 영혼: B.O.B.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애쉬가 치명적 피해를 받으면 B.O.B.이 파괴되고 애쉬가 3초 동안 무적이 됩니다.
악마의 수호물: B.O.B.이 정지하면 주변에 윈스턴의 보호막을 설치합니다.

[파라]
일반:
엑토플라즘: 연료가 두 배 빠르게 보충됩니다.
연료의 광란: 연료 소모시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최대 연료가 30% 증가합니다.
파라의 최대 탄약이 30% 증가합니다.
무시무시한 제공권: 점프 추진기와 급속 추진 사용 후 파라가 20% 증가한 피해를 줍니다.
충격의 저주: 충격탄 충전 횟수를 추가로 1 얻습니다.

희귀:
어둠의 갑옷: 파라 생명력의 50% 만큼을 보호막 생명력으로 전환합니다. 보호막 생명력을 1.5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회복되기 시작합니다.
로켓 재생: 공중에 떠 있을 때 3초 마다 로켓 1발을 재생합니다.
허깨비의 오라: 점프 푸진기가 30의 피해를 주고 주변의 적을 밀어냅니다. 앞에 있는 적은 함께 끌려갑니다(반경 6m).
여분 전지: 점프 추진기 충전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반발 폭발: 충격탄의 밀쳐내기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영웅:
어둠 무릅쓰기: 이동 기술 사용 중 3초 동안 최대 생명력의 30% 에 해당하는 초과 생명력을 얻습니다.
공포스러운 충격: 로켓 직격 시 로켓의 폭발 피해가 2초동안 50% 증가합니다.
고통스러운 패턴: 직격 시 기술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잔존하는 존재: 점프 추진기, 급속 추진, 소름 돋는 등장이 바라보고 있는 방향으로 6발의 초소형 로켓을 발사합니다.
로켓 무리: 발사되는 초소형 로켓 개수가 30% 증가합니다 (로켓 포화 포함).

전설:
소름 돋는 등장: 공중에서 웅크리면 파라가 땅을 강타합니다. 6m 반경에 60의 피해를 주고 적을 공중으로 뛰웁니다. 적중한 적 하나당 20%의 연료를 획득합니다.
콰캉!: 로켓의 광역 피해 범위가 30% 증가합니다.
충격 소용돌이: 충격탄이 적을 밀어내는 소용돌이를 만듭니다.
공포스러운 비행: 파라가 궁극기 사용 중 연료 소모 없이 비행할 수 있습니다.
빙의의 시작: 초소형 로켓이 적에게 5초 동안 지속되는 낙인! 약화 효과를 남깁니다. 낙인! 찍힌 적은 20% 증가한 피해를 입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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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메르시]
일반:
은총에서의 추락: 천사 강림 사용 중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절박한 필요: 생명력이 50% 미만인 대상이 받는 모든 치유량을 증가시킵니다.
마녀의 가마솥: 모든 치유량을 10% 증가시킵니다.
이어지는 주문: 카두세우스 지팡이의 이전 치유 광선 대상이 최대 50 생명력까지 계속 치유됩니다. 이 기간은 얼마나 오래 연결되어 있었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사악한 기회주의자: 수호천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희귀:
더블 더블: 카두세우스 지팡이의 치유 광선이 근처의 두번째 아군에게 원래 효율의 25% 만큼르호 연결됩니다.
고통과 불행: 카두세우스 지팡이의 공격력 증폭이 두번째 아군에게 원래 효율의 40% 만큼으로 연결됩니다.
편재성: 수호천사의 사거리가 50% 증가합니다.
하늘에서 죽음이: 공중에 떠 있을 때 공격력이 10% 증가하고 공격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마녀의 빗자루: 발키리의 지속 시간이 25% 증가합니다.

영웅:
한결같은 하인: 재장전을 누르면 현개 지팡이 대상의 생명력을 100 만큼 한 번에 치유합니다(치유 및 강화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약 주고 병 주기: 메르시가 준 피해의 100% 만큼 20미터 안에 있는 모든 아군을 치유합니다. 발키리가 활성화되어 있을 때 이 효과는 200%까지 증가합니다.
살 수 있는 힘: 카두세우스 지팡이의 공격력 증폭에 연결된 대상이 적에게 준 피해의 8% 만큼 해당 대상을 치유합니다.
무덤을 넘어: 부활 사거리가 5m 증가합니다.
불굴의 결의: 부활한 플레이어에게 최대 생명력의 35%만큼을 추가 생명력으로 부여합니다.

전설:
명예로운 가호: 메르시나 아군이 궁극기를 사용할 때마다 메르시가 모든 아군을 메르기 최대 생명력의 60% 만큼 즉시 치유합니다.
생명의 불씨: 카둣우스 지팡이의 공격력 증폭을 받고 있는 아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5% 빠르게 충전됩니다.
영원불멸: 부활을 사용하는 동안 메르시가 무적이 됩니다.
마녀의 협정: 살아 있는 아군에게 부활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아군이 10초 안에 사망하면 자동으로 부활합니다.
마녀는 죽지 않아: 발키리 활성화 시 내구도가 300인 방벽 생성기를 얻습니다.

[모이라]
일반:
정수 보존: 모이라가 생체 에너지를 30만큼 추가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기본 최대 에너지: 100).
영혼 약탈자: 생체 손아귀의 생체 에너지 재생량이 30% 증가합니다.
유령의 회복: 소멸 사용 시 모이라가 생명력의 20% 만큼을 재생합니다.
광란의 소멸: 소멸 사용 중 이동 속도가 60% 증가합니다.
고통 집중: 모이라가 생체 구슬에 피해를 받고 있는 적에게 15% 증가한 피해를 줍니다.

희귀:
흡혈 강타: 빠른 근접 공격기 최대 생체 애너지의 10% 만큼을 회복합니다.
섬뜩한 매료: 보조 발사 사거리가 25% 증가하지만, 대신 고정 각도가 50% 줄어듭니다.
대질풍: 생체 구슬의 치유 및 피해 비율이 35% 증가합니다.
사악한 소용돌이: 소멸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축성된 융화: 융화의 지속 시간이 30% 증가합니다.

영웅:
쇠약해지는 활력: 보조 발사가 매초 대상이 주는 피해를 5% 만큼, 최대 25% 까지 감소시킵니다.
남아 있는 모든 것: 현재 보조 발사 대상이 처치되면 모이라가 대상 위치에 피해를 주는 생체 구슬을 생성합니다.
환영 소멸: 소멸이 1.50초 더 지속됩니다.
이세계의 구슬: 재사용 대기시간 중 생체 구슬을 활성화하면 활성화된 모든 생체 구슬이 폭발하고, 구슬에 남은 용량의 50% 만큼 생명력을 치유하거나 피해를 준다.
비명 지르는 회오리: 용화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유롭게 비행 할 수 있습니다. 궁극기 요구치가 5% 감소합니다.

전설:
평형: 치유 생체 손아귀 사용 중 보조 발사를 누르고 있으면 치유량이 200% 증가하지만 이동 속도가 30% 감소합니다.
희미해지는 숨: 모이라가 소멸을 사용하면 가장 최근에 사용된 생체 구슬의 고정 버전을 생성합니다.
도플갱어: 생체 구슬이 3개의 구슬을 흩뿌려 발사합니다. 2개의 추가 구슬은 용량이 50% 적습니다.
재촉된 공포: 치유 생체 구슬이 아군의 공격 속도를 15%, 이동 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밴시의 귀곡성: 융화 사용 중 모이라가 기본 발사 또는 보조 발사를 길게 눌러 광선으로 치유만 하거나 피해만 주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효율이 50% 증가합니다.

[젠야타]
일반:
잔혹한 가르침: 파괴의 구슬 보조 발사가 1초 빠르게 충전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추가됩니다. 또한 최대 충전을 더 오래 유지 할 수 있습니다.
거룩한 속도: 조화의 구슬이 대상의 이동 속도를 25% 증가시키는 강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면죄: 치명타 시 조화의 구슬 대상을 중심으로 30초 동안 치유의 구름을 생성합니다.
독에 물든 마음: 치명타 시 부조화의 구슬 대상을 중심으로 독 구름을 생성합니다.
의심병: 부조화의 영향을 받는 적이 15%의 감소한 피해를 줍니다.

희귀:
끝없는 굴레: 치명타 시 탄약 1발을 돌려받습니다.
반복되는 악몽: 적을 적중할 때마다 파괴의 구슬 피해가 2% 증가합니다. 5초 동안, 혹은 재장전할 때까지 유지됩니다(최대 10회 중첩).
빛의 어둠: 조화의 구슬에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가 15% 공격 속도 증가 효과를 얻습니다.
어둠의 빛: 부조화 구슬에 영향을 받는 대상을 공격하면 궁극기 충전을 50% 만큼 추가로 부여합니다.
영원한 망각: 궁극기 지속 시간이 3초 증가합니다.

영웅:
되살아난 영혼: 초월의 영향을 받는 아군의 기술 대사용 대기시간이 75% 빨리 충전됩니다.
엔트로피: 치명타 시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15% 증가합니다(3회 중첩).
파괴의 만트라: 파괴의 구슬을 최대 3개까지 더 충전할 수 있습니다.
조화로움: 조화의 구슬을 1개 추가로 얻습니다(중첩되지 않음).
불협화: 부조화의 구슬을 1개 추가로 얻습니다(중첩되지 않음).

전설:
상승: 보호막이 적용되지 않은 생명력의 200%를 추가 보호막으로 얻습니다.
조각난 영혼: 보호막이 사라지면 적을 밀쳐내는 에너지 파동을 방출하고,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유령 수호자: 보조 발사 사용중 기술 1이나 2를 사용하면 전방의 부채꼴 범위에 있는 아군과 적에게 조화의 구슬 또는 부조화의 구슬을 생성합니다. 구슬은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스승과 제자: 젠야타가 효율이 50%인 조화의 구슬을 얻습니다. 아군에게 적용된 조화의 구슬의 치유 효율이 20% 증가합니다.
알 수 없는 공포: 초월이 주변의 적에게 부조화의 약화 효과 또한 적용합니다.

[키리코]
일반:
아직 때가 아니다: 생명력이 50% 미만인 아군을 25%만큼 추가로 치유합니다.
장난과 이동: 2단 점프 지속 능력을 얻습니다.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빠른 행운: 쿠나이 투사체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일치단결: 순간이동 후, 가장 가까이 있는 아군에게 5초 동안 50의 추가 생명력을 부여합니다.
짐 없이 자유롭게: 정화의 방울을 던진 후 공격 속도가 1.50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희귀:
복수의 환영: 12미터 이상 떨어져 있는 적에게 피해를 주면 3초 동안 드러납니다.
공포스러운 행울: 치명타 시 키리코의 다음 치유에 부적 4장을 추가합니다(최대 20장까지).
뒤틀린 운명: 치명타 시 순보와 정화의 방울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진정시키는 걸음: 순보가 키리코 최대 생명력의 40% 만큼 근처 아군을 치유합니다.
괴물 같은 방울: 정화의 방울 투사체 속도가 100% 만큼 증가하고, 반경이 45% 증가합니다.

영웅:
전차: 치유의 부적이 아군이 치유될 때 1.5초 동안 아군의 공격 속도를 20% 증가시킵니다.
참사 쿠나이: 쿠나이가 적중하면 폭발하고 해당 영역에 20%의 피해를 줍니다.
운명의 실: 순간이동 거리가 100% 증가합니다.
자아 실현: 정화의 방울이 키리코의 생명력을 80만큼 추가로 치유하고, 2초 동안 이동 속도를 25% 부여합니다.
영혼 세계의 선물: 여우길이 아군의 생명력을 초당 75 치유합니다.

전설:
운명의 물레: 치유의 부적 시전 시 키리코가 최대 생명력의 5% 만큼 치유됩니다.
어둠의 손: 쿠나이에 투사체가 2개 증가합니다.
구명줄: 순보가 15초 동안 추가 생명력을 100 부여합니다.
별: 정화의 방울이 200% 더 오래 지속되며, 공격 속도를 15%, 이동 속도를 부여합니다.
영혼 베일: 여우길 시전 시 키리코가 3초 동안 무적 상태가 되고 부정적인 효과가 제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