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는 남자입니다. 여자라고 이런 글 쓴다고 댓글달거같은 정신이상자가 있을거 같아서요.
저는 경쟁전을 지금까지 하면서 여성유저분들을 몇 만나보지 못했지만, 가끔 마주치는 여성분들이 있을 때마다 꼭! 한명씩은 이유없이 그 여성분을 욕할때가 있습니다.

무슨 여자가 게임을 하냐, 여자가 있어서 진다, 여자가 뭔 딜러냐...등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가 찹니다 정말.
하루는 경쟁전을 하는데 게임시작도 안했는데 픽이 개판이더군요. 그래서 메르시만 하시는 여성분이 메르시를 픽한후에 여러분들 조합좀 맞춰주세요, 탱커해주세요, 등등(죄다 딜러 픽하고 있었음..)공손하게 말을 하시는데 어떤 개념 밥 말아먹은 미성년자인지, 아님 나이를 거꾸로 먹은 성인인지 모르겠는데 채팅으로 애교부려주면 바꾼다는 헛소리를 지껄이더라구요

그 채팅보고 순간 열이 뻗쳐서 보이스로 대체 뭐하는 무개념이길래 얼굴이 안보인다고 해서 처음보는 사람한테 그런 무례한 발언을 씨부리는거냐고 쏘아붙여주니까 암말도 못하고 그냥 욕만 몇마디 하고 말더군요. 꼭 이런놈들이 제대로 말도 못하더라구요. 그리고 보면 겜 안풀릴때 제일 못하는 것들이 남탓하는 놈들이던데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다음부터 정말로 이런놈들이 생기면 고소라도 하라고 다른여성분들한테 알려주고 싶은데...제가 비슷한 걸로 한번 사이버수사대 갔다왔는데 공연성 성립때매 못했어가지구 혹시 이런 보이스로 성희롱이나 명예훼손적발언, 혹은 채팅으로도 했을때 고소가 가능하나요??
유튜브에서 여성유저들이 오버워치내에서 차별받는 영상보니까 댓글에 고소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보이스로 욕하거나(유명 여스트리머에게 공격을 했을 때) 공격받는 영상을 기록해놓으면 수사의뢰가 가능한가요??
법이 정말 복잡하고 말에 따라서 수시로 적용가능범위가 바뀌더라구요...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