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구성]

※ 서브 제기가만 110레벨. 나머지 120레벨
※ 뱃지는 HP+
※ 초각성, 잠재각성, 어시스트 순서입니다.

L 데이토나: (없음), 스킬 지연 내성×4&HP 강화+, 파도 타는 천방지축 도깨비 풍신의 수영복
S 환희의 환용환사 코튼: 스킬 부스트+, 지울 수 없는 드랍 회복&회복 킬러, 탐욕의 알 (만스작)
S 다이: 스킬 부스트+, 대미지 상한 개방, 시라이시 특집 기사
S 섬검의 악마술사 소피: L자 공격, 대미지 상한 개방, 범의귀의 하바리움
S 분노하는 번개의 전능신 제우스 -GIGA-: HP 50% 이상 강화, 독 각성 내성, 툰 월드의 마법카드
H 데이토나: (없음), 스킬 지연 내성×4&HP 강화+, 화용환사의 제자 에리카의 목걸이

※ 던전에는 암흑 패턴이 있는데 파티에는 암흑 내성이 없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리더 데이토나에 어시스트한 파도 타는 천방지축 도깨비 풍신은 바인드 면역과 띠막을 동시에 가져가기 위해 달아줬습니다. 풍신 자체의 스킬을 사용하진 않아서 비슷한 포지션의 다른 무기로 대체해도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 다이에 어시스트한 시라이시의 특집 기사는 턴 비슷한 3턴감 무기로 대체 가능은 할 것 같습니다. 다만, 투웨이 하나와 타코야끼가 빠지는거라 딜이 달라질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소피에 어시스트한 범의귀의 하바리움은 2턴감 무기로 교체해도 상관 없긴 한데 턴감 사용 후 바로 공격과 방어를 해야 해서 가급적이면 판갈이가 같이 있거나 드랍 변환이 같이 있는 무기로 대체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쪽도 투웨이가 하나 빠지는거라 딜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툰 월드의 마법카드가 빠지면 에리스 드래곤 해결이 힘들어집니다.

------------------------

열린 김에 확정 드랍 한번 받아보자는 생각으로 찾아다가 구성하긴 했는데 중간중간 운빨도 필요하고 해서 휘석 확정 드랍은 차라리 사피라 파티가 나아보이네요... 아, 물론 전 사피라가 없습니다 (._.

제기가 성능도 별로라서 빨리 휘석 명함만 따고 던전 털어야겠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