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이라 쓰고 쓰레기통이라 읽는다

쿠뷔아

당장 쓰레기통에 처박아도 할 말 없을거같습니다.



3턴쿨로 잠금해제+세로1줄 회복을 만들고, 떡회복셔틀 외엔 설명할게 없습니다.


미토

3턴쿨로 매우짧은 베이스, 3종 디버프를 5턴씩 해제하는건 살짝 아쉽지만 악마를 조지는데 특화되있습니다
장비는 별 볼일 없습니다.

그나마 쓸만한케이스로 랭던에서도 뜨문뜨문 얼굴비추는 친구입니다.


모미지

본체 - 흡수와 판갈이가 나가는 하얀 쓰레기입니다. 초중반 데이토나 정도 빼면 아마 쓸일없지 않을까 합니다.
장비 - 밸런스 킬러외엔 할 말이 없습니다.


시나

본체 - 킬러와 2색진. 빛/암2색진 끌어오는 이외엔 별 의미 없습니다.
장비 체력 킬러어둠속성 강화어둠속성 강화어둠속성 강화 2색진. 그냥저냥... 합니다



린넬(변신캐릭터입니다)

본체 - 2턴의 짧쿨로 잠금해제 , 불&어둠&회복3생성 나가고 딜각도 빵빵합니다...만 추후에도 쓸지는 모르겠습니다.
장비 A - 불 어둠 회복이 10개씩 딱떨어지게 나가고 쌍다콤도 달려있습니다. 랭던에서는 확실히 쓰일거같습니다.
장비 B - 빅맘의 수배서가 없는 한판이기때문에 히어로아카데미아의 에리 이어서 6자회 여분장비의 가치가 있습니다.

확차
파티

공격력은 나락인 대신, 그 이외 유틸을 전부 끌어써주는 친구입니다.
초중력던전이 나오면서 딜은 아예 포기하는 짬통차리가 실전성이 있게되면서 몽무리즐렛 파티에서 폴로네 자리 아낌없이 바꿔줄수 있는 친구입니다.(스부가 한~참 부족하기때문에 고민좀 해야할거같읍니다.)
상향먹기 전이었으면 굳이 확차 구매 추천안했겠지만 상향이후에는 어? 이정도면 그래도? 정도는 되는거같습니다.

아우라(변신캐릭터입니다)

브금확차몹입니다 = 비싼몹입니다 = 교환도 안되는몹입니다 = 더나와주면 좋고 확차는 사줘야할 몹일 가능성↑
변신캐릭터의 상한문제가 살짝 아쉬운거 빼곤 빠지는데 없이 수려하고 성능좋은 몹같습니다.
딜각이 색각이 아니라 콤각도배라 콤저하 천수에서 힘빠지는거빼곤 단색/다색 범용픽으로 넣을수 있습니다.
확차 사줍시다. 성능상 손해는 안볼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