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KT 보상 프로그램으로 산건디
한개 900원
2개 샀음

GS갔더니.. 
잘몰라서 아무거나 집었다가...
컵라면중 신라면로제랑 짜파게티 2가지만 한다네유~
짜파게티가 읎어서.. 저거 2개로 선택

먹어 본 사람 있나유?
(저런거 있는 줄 몰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