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30
조회: 32
추천: 0
여러분들 너무 쫄꺼 없습니다요!!!!!!!!!!운영진측에서 제재를 하는게 어느선까지인지는 모르겠지만 저희가 일상생활을 하면서 "어, 잘 지내지?" "밥은 먹었고?" "별일 없지" "그래 수고해" "쉬어" 등등 뻘글 포함해서 인사나 안부를 묻는 소통이 문제가 되어선 안된다고 봅니다. (단! 도가 지나치면 안되겠죠?) 메인벤도 아니고 더군다나 팟벤에서는 더더욱! 누가봐도 파밍목적 글이고 중복되는 글만 조심한다면 원래 하던대로 해도 큰 문제는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니 너무 눈치보면서 몸사리지 마시고 원래 하던대로 해주세요!!! 최대한 조심한다고 하는데도 제재를 당하면 그때는 어쩔수 없죠 ~~~ 폐쇄하고 다른곳으로 이사를 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