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몇개에 댓글만 달아도 그냥 경치가 오르는 수준이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작년엔 그냥 출첵,불로소득,마블,광클만 해서 보딱 됐었는데 ㅋㅋ
마음이 이제야 이해가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