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B를 보고있는데
랭커들꺼 코드붙여서 넣으면 위축이 inactive 스킬로 되어있고 활성화시키면 두배씩 쎄지는데
제꺼 붙여넣으면 active 스킬이라 되어있고 활성화 시켜도 10프로밖에 안쎄지네요.

니가 약해서 그렇다니 뭐니 헛소리 하실까봐 레벨 똑같이 맞추고 퀄리티 똑같이 맞췄고 감시자의눈 분광주얼 없는 랭커빌드로다가 했으며 랭커빌드에다가 제 위축써도 똑같이 10프로만 쎄지는거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