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의 글에서 eab 20발 공식을 대충 적었었지만 다시 한 번 쉽게 설명해보려 합니다.

eab는 20발을 지속 시간 내에 다 꼽는 게 딜에서 가장 중요한데요. 토템이 5개인 경우, 
기본인 1초 지속시간이라면 각 토템이 1초에 4발을 발사해야 5x4=20 이 됩니다. 그런데
지속 시간은 일단 한 발을 맞춘 이후부터 카운트가 되겠죠? 그럼 3.8 발이 됩니다. (19/5=3.8, 3.8x5=19)
지속 시간내에 19발을 맞추면 되는 거죠. 에센스 몹 같이 미리 토템을 설치할 수 있는 경우라면
처음 5발이 동시에 맞은 이후 카운트가 시작 될테니 15발이 될거고요. (다만 각 토템과 몹 사이의 거리가
각각 달라서 처음 5발 동시 명중 판정이 안된다면 19발이 되겠네요)

위에서 보듯 토템이 5개이고 지속 시간이 1초라면 공속이 3.8 이상이어야 20퓨즈가 완성됩니다.

토템이 6개이면 19/6=3.17 즉 공속이 3.17 이상이어야 합니다. (토템 5개 3.8, 6개 3.17)

토템 6개, 퀄 발라서 지속시간이 1.2초면, 토템 하나가 1초에 3.17번 발사해야 했던 것이
1.2초에 3.17번 발사하면 되므로 3.17/1.2= 2.65 이상의 공속이 필요합니다. 

악의나 별의 재, 혹은 지속 시간 노드 등을 써서 지속시간이 1.5초라면 3.17/1.5= 2.12 이고 
이 정도면 격분, 맹공 등이 충전되면 어렵지 않게 달성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저의 경우 비-오라 효과 업을 많이 써서 지속 시간이 1.64인데요. 3.17/1.64=1.94 로 요구치가 좀 낮습니다.
만약 토템이 5개라면 3.8/1.64=2.32 이고 제 최대 공속은 2.38 이니 토템이 5개라도 20퓨즈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성유 감시 포탈 빼고 신비한 매력을 쓸까 생각해봤지만 일반 맵핑 시 토템 2개씩 짝 맞춰
설치하고 달리면 대충 다 잡히는지라 토템이 5개, 홀수가 되면 안되겠더군요. 잔몹은 20퓨즈가
필요 없죠. 

우버 보스 같은 쎈 몹을 잡을 때에는 제 요구치 공속인 1.94를 넘어서는 2.38은 낭비입니다.
pob 상에서 보면 딜이 매우 적게 오릅니다. 쎈 몹을 잡을 땐 공속을 낮추고 다른 걸 올리는 게 좋겠죠.
하지만 일반 맵핑 시에는 토템을 6개 동시에 설치하는 경우가 적으니 공속이 크게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보스 잡으러 갈 땐 세팅을 바꾸면 도움이 됩니다. 올리기 쉬운 지속 시간을 늘리고 공속을
줄이고 다른 곳에 투자하는 거죠.

또, eab는 일반 맵핑 시에는 점화 딜 보다 폭발 딜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점화 딜은 확산이 되더라도 
중첩이 안되는데 폭발 딜은 광역 딜이고 중첩이 됩니다. 파편의 비 등으로 화살 갯 수가 늘어나서
여러 몹이 폭발하면 그 폭발 뎀이 서로 중첩이 되는 거죠. 그래서 16티 맵핑 시 폭발 하는 순간 딜이 중첩 되서 
점화 되기 전에 몹이 다 잡히는 거죠. 참고로 폭발 범위는 화살 한 개 당 +2씩 최대 12까지 늘어납니다.
퓨즈 6발이면 최대인 거죠. 그래서 토템 2개씩만 깔고 달리면 효율적으로 다 터트리고 잡는 겁니다.

파수꾼 몰이 사냥할 땐 6개 다 깔고 템 떨어지는 걸 기다려야겠죠.

아무튼 다들 토템이 6개일테니 eab에서 외워야할 숫자는 3.17입니다. 이걸 공속이나 지속 시간으로 
나눠서 필요한 지속 시간이나 공속을 구하면 됩니다. 3.17/공속=지속 시간, 3.17/지속 시간=공속

아직도 리그가 많이 남았네요. 하루 맵 3-4개 돌다보니 리그 끝날 때까지도 eab 하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